HOME / 과정안내 / 육군항공준사관 과정

육군항공준사관 과정(회전익항공기 조종준사관) - 항공준위

육군항공준사관(회전익헬기조정준위) 과정

육군항공준사관
(회전익헬기조종준위)
과정

2020년도 이후 20세 이상의 병역여부(군필, 미필 모두)와 관계없이 모두 지원이 가능합니다. 토익은 최소 400점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고 최종합격을 위해서는 1등급(850점 이상), 항공무선통신사 등을 취득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연 2회(2월, 7월 경 필기시험) 응시가 가능하며 2018년 후반기부터 1회 시험에 2개기수를 동시선발하여 육군항공준사관의 문이 많이 넓어졌습니다.

2020년 후반기부터는 3개기수를 선발하여 우수자원확보와 육군항공전력 향상을 위한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확대 선발하는 과정으로 2~3년 정도 유지될 것으로 조심스럽게 예상해보며 이 기간에 지원하여 항공준사관으로 진출하는 것이 가장 유리할 것으로 판단합니다.

승리학원은 유명 토익학원과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항공준사관 토익달성과정을 개설하였으며 항공무선통신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출장검정을 진행하는 등 여러분들의 합격을 위해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응시 전 공중근무자 신검기준을 적용하여 민간병원에서 신체검사를 진행하여 재검시 발생할 수 있는 특이사항을 사전에 차단하고 있습니다.

언어논리, 자료해석, 공간능력, 지각속도, 상황판단, 한국사(근현대사)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다양한 기출문제와 자료, 더불어 현장에서 교수님께 직접 해결받는 명쾌한 사이다 답변! 수강생들의 입소문이 만들어내는 모방할 수 없는 수강생관리와 합격시스템!

7급, 9급 공무원 수준의 언어논리, PSAT 을 적용한 자료해석, 프로페셔널한 근현대사 강의를 통해 전 과목 만점을 목표로 구성됩니다.

승리학원은 2019년 전반기 1차 필기평가에서 17명이 합격, 14명이 최종합격하였고  2019년 후반기 필기평가 39명의 합격자를 배출하여 명실상부한 1등 간부선발도구 학원이 되었습니다. 또한 2020년 전반기 시험에서 전국 72명의 필기평가 합격자 중 45명이 함께하였고 이중 25명의 최종합격자를 양성한 결과로 전국에서 승리학원의 합격시스템에 함께하고자 문의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수강생으로 만나 평생의 동기가 되는 승리학원은 대한민국 군 간부를 준비하는 인원들에게 방향성을 명확히 제시하고 모두가 최종합격을 위한 최적의 자료와 여건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평일 오후와 저녁 강의로 구분하여 수준에 맞는 커리큘럼을 구성, 모두 일정수준으로 도달 후 학원장이 직접 스터디를 편성하여 수강생들간의 Win-Win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관여하고 있습니다. 이런 간부선발도구 시험 준비과정은 실강을 통해 과목 이해도를 완성하고 부족한 단원은 복습형 강의(실강 촬영본)를 제공함으로써, 단 한가지도 부족하지 않도록 관리하는 합격에 최적화된 과정임을 자신합니다.

02-833-9093 - 누르면 전화가 바로 연결됩니다.

육군항공준사관(회전익헬기조정준위) 과정